SK텔레콤은 오는 5월 29일까지 컴투스, 게임빌, EA 모바일, 게임로프트, 넥슨모바일 등 모바일 게임사의 신규게임 각 1종씩을 일주일마다 돌아가며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SK텔레콤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 대부분은 물론, KT나 LG유플러스의 스마트폰을 통해 T스토어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무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T스토어 고객은 웹사이트(www.tstore.co.kr)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통한 T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된다.
SK 텔레콤의 이한상 M서비스 사업본부장은 "전세계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애플의 앱스토어와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이 양분한 가운데, T 스토어는 국내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이번 무료게임 제공으로 T스토어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Digital쇼룸 스마트폰 관련 동영상 보기◀ ☞ 퓨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 떴다 ☞ `소셜커머스 집중 진단, 그 후···` ☞ `SKT의 아이폰-KT의 갤럭시S?`..궁금하다 궁금해 ☞ 스마트폰 아트릭스, `합체하고 변신하라!` ☞ "이것이 삼성전자 갤럭시S 2 입니다" ☞ 스마트폰-TV 기묘한 동거, N스크린이 뜬다
▶ 관련기사 ◀
☞통신품질, 3G 음성·데이터 `SKT`-와이파이·와이브로 `KT`
☞아이폰 통화품질 가장 떨어진다
☞[일문일답]LGU+ "LBS로 연내 500억 매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