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재만 기자] 카타르항공은 시리아 알레포 100번째 노선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티켓 한매 가격으로 두 매의 티켓 제공(2 tickets for the price of 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일 밤 자정부터 48시간 동안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한다. 6일 오전 0시1분을 시작으로 7일 오후 11시59분까지 전세계 고객들은 qatarairways.com/100에서 한매 가격으로 두매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실시조건을 참고해야 하며, 예약은 예약하는 지역의 표준 시간대를 기준으로 한다.
카타르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이 다음달 1일부터 6월10일까지 여행을 마치는 승객들에게만 해당된다고 덧붙였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CEO)는 "카타르항공의 100번째 노선 취항은 항공사 성공 사례 중에서도 아주 획기적인 것"이라며 "모든 고객과 소중한 파트너, 여행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한 완벽한 기회"라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또 16일까지 qatarairways.com/kr에 온라인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카타르항공 노선 중 어디든지 갈 수 있는 100장의 동반 무료 탑승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를 친구나 지인들에게 알리는 고객은 무료 탑승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