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전자랜드가 2월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이달 한 달간 ‘2023 졸업·입학·독립 종합 선물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전자랜드 2023 졸업·입학·독립 종합 선물전. (사진=전자랜드) |
|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새 학기 입학·독립을 앞둔 예비 학생과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IT 상품, 초등생 새 학기, 졸업 및 입학 선물, 1인 가구 및 자취, 마이 펫 반려 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할인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노트북 행사 모델을 최대 35%, 슬림형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쇼핑몰의 결제 추가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7%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스마일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한 구매 금액의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도 2월 한 달간 IT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전자랜드 새로운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170만원 이상의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롯데 제휴 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 및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100만원 이상의 순정 PC를 삼성 제휴 카드 및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58만8000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종합 선물전에 참여하면 새 학기에 사용하기 좋은 IT 가전부터 학용품 및 1인 가구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입학과 독립을 앞둔 소비자들이 전자랜드와 함께 설레고 행복한 3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