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14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SPC그룹 제공) |
|
새로 출시한 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 오렌지, 초콜릿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밀크폼과 진한 에스프레소, 헤이즐넛 초콜릿의 비주얼이 화려한 ‘비체린’, 에스프레소와 밀크폼, 향기로운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로마노’, 100% 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하여 분쇄한 구수한 이탈리아 대표 논커피 ‘오르조’, 에스프레소양 두 배로 늘린 ‘룽고’ 타입의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크림의 극명한 대비가 돋보이는 ‘카페 콘파나’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또 ‘2016 이탈리안 브루어스 컵’ 우승자이자 파스쿠찌 수석 바리스타인 에디 리히를 초청해 론칭 14주년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모집한 소비자들은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