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모델 명:C23A750X)은 와이파이(무선인터넷)나 블루투스 등과는 다른 UWB(초광대역무선통신)기술을 적용했다. 기본품으로 제공되는 무선 동글 단말기를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부착하면 1m 이내 범위에 있을 경우 자동 연결된다.
노트PC와 USB 연결시 자동으로 최적의 해상도로 잡아 주는 오토- 컨피그레이션 기능, USB와 연결을 해제할 때 전력 소모를 방지하는 오토 파워 오프 기능도 갖췄다.
김정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삼성 센트럴 스테이션 모니터는 주변 기기와의 사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듀얼 모니터를 선호하는 노트PC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모니터"라고 말했다. ▶Digital쇼룸 노트북·PC 관련 동영상 보기◀ ☞ 뉴욕거래소 초당 10만건 거래 `X86으로 풀었다` ☞ HP의 마이웨이 `노트북, 디자인보다 기능이다` ☞ `당신이 곧 만나보게 될 괴짜PC들!` ☞ `정품 무한 리필잉크`..엡손 역발상 L100/L200 ☞ 삼성 센스9 "난 방탄 노트북이거든!" ☞ `박진영 노트북을 쏘다` ☞ 전자책 시장에 봄은 오는가 ☞ TV가 노트북모니터로 빙의(?)했다 ☞ `콘텐츠 대용량시대, GPU가 뜬다` ☞ `컴퓨터그래픽기술이 집결된 시그래프2010 현장` ☞ 에이서 `넷북 같은 노트북이 나왔는데` ☞ 후지제록스 신제품 `LED프린터` 강점은? ☞ "태블릿 뜨는데 노트북은 왜 대형으로 갈까?" ☞ `2010년 가을 노트북의 성 대결`
▶ 관련기사 ◀ ☞[마켓in]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AA`로 한 단계 올라 ☞[마켓in]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AA`로 한 단계 올라 ☞[웰컴스탁론] 스탁론으로 눈덩이 수익 만드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