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콜라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270870)는 왓슨 말레이시아가 주관하는 ‘K뷰티 페스타’에 참가를 발판 삼아 할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 에버콜라겐 타임 제품 이미지. (사진=뉴트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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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는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K뷰티 페스타에서 ‘에버콜라겐 타임’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반응 점검에 나선다.
뉴트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타임과 자체 개발 기능성 원료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에 대한 할랄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의 무슬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K-이너뷰티 시장 공략의 길을 열었다. 할랄 인증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 처리, 가공된 식품에만 인증이 부여되는 제도다.
아울러 뉴트리는 왓슨 말레이시아 약200여개 매장에서 제품 판매에 돌입했다. 오는 7월에는 현지에서 에버콜라겐 단독 론칭이벤트 진행하며, 연내 약 700여개 매장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임직원이 직접 소비자 반응을 살피고 에버콜라겐 브이아이피(VIP)용 패키지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콘텐츠 포스팅 유도 등 홍보 활동을 적극 전개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이미지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