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LG전자(066570)가 LG 주방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 모델들이 충북에 위치한 숙소인 동락에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인덕션, 와인셀러, 퓨리케어 정수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
LG전자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 폴개우영과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와인셀러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체험할 수 있는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식기세척기 등 LG 주방가전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MZ세대 고객에게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숙소를 방문한 고객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을 이용해 만든 요리와 적정 온도에 맞춘 디오스 와인셀러의 와인으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식사를 끝낸 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편리하게 설거지하고 퓨리케어 정수기를 이용해 따뜻한 차를 마실 수도 있다.
LG전자는 개인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할 지역에 있는 이벤트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이 LG 주방가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 프리미엄 가전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