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VDL, 알리바바 티몰 입점…中 색조 시장 공략 박차

베스트셀러 포함 100여개 제품 선보일 예정
중국 색조 시장 2020년 7조4000억원 성장 전망
LG생건 티몰 입점 브랜드 6개로 늘어나
  • 등록 2017-07-19 오전 9:06:14

    수정 2017-07-19 오전 9:06:14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을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중국 색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사진=LG생활건강)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이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LG생활건강은 알리바바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 티몰에 입점,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LG생활건강은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이 티몰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6개로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빌리프,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5개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티몰에서 운영하고 있다.

VDL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등 대표 베스트셀러를 포함 1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VDL의 티몰 입점은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망에 따른 것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은 2020년 66억달러(약 7조4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VDL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에는 중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감성과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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