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산아쿠아리움과 외국인 고객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등록 2015-06-24 오전 10:14:20

    수정 2015-06-24 오전 10:14:20

△오평섭(왼쪽 네번째) KB국민은행 개인고객지원그룹 대표와 윤준영(왼쪽 세번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이사가 23일 오후 여의도 세우회 본점에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KB국민은행은 23일 오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과 업무 협약을 맺고 외국인 고객에 대한 차별화 된 맞춤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국민은행 외국인고객은 부산아쿠아리움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시 앞으로 1년간 30% 할인우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은 외국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전용상품 ‘KB 웰컴 통장, 모국어 상담이 가능한 외국어 고객상담센터 및 현금자동입출금기(ATM) 다국어지원 등을 핵심으로 하는 ’KB 웰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국내 거주 외국인고객을 위한 KB만의 특화된 비금융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금융과 문화를 융합한 다양한 공동마케팅 추진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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