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온뜨레, 에코 설 세트 출시

  • 등록 2010-02-02 오전 11:03:03

    수정 2010-02-02 오전 11:03:03

[이데일리 EFN 성은경 기자]온뜨레는 설을 맞아 ‘에코 설 선물세트 8종’을 출시한다.
 
이 세트는 온뜨레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구성했으며,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 및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유기농 핸드크림 기획 세트는 여성의 니즈를 반영해 특별히 기획된 것으로, 설 연휴에 평소보다 늘어나는 가사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여성의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유럽의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마크인 코스메비오를 획득한 최고의 핸드케어 제품과 함께 미니 브러쉬와 손거울이 포장돼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 및 바디 제품을 설 선물 세트로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미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출시

미샤는 자극이 없으면서도 완벽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12시간의 지속력을 가진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비비크림에 기대하는 완벽한 커버력, 밀착력과 장시간의 지속력을 충족해주는 토탈 비비크림이다.

특히, 스킨 리피드 성분이 피부 적재적소에 침투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천연 보습막을 강화해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춰준다.

◇ 쌍빠, ‘화이트 벨벳 무스’ 선보여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에서 아침 저녁 세안만으로도 피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 벨벳 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AHA 성분과 엔자임 성분이 결합되어 마이크로 필링 기능이 자극 없이 피부의 턴 오버를 촉진,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그린티 성분과 알부틴 성분이 피부 색소 침착에 영향을 주는 멜라닌을 억제하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관리해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 싸이닉, ‘토탈 라인 설 선물세트’ 출시

싸이닉은 설을 맞아 이민정 꿀피부 비법 ‘토탈 라인 설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 토탈 에센스 워터, 토탈 슈퍼 클릭, 토탈 에센스 워터 리필로 구성돼 있다.

싸이닉 토탈 라인은 로얄젤리와 눈꽃 동충하초의 발효 과학을 적용해 개발한 발효보결단 37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