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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IEC 20000’은 IT 서비스 관리를 위한 국제표준으로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나 기관이 고객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가를 검증하는 제도이다. 2005년 BSI(British Standards Institution)가 개발했으며, ISO/IEC 20000-1(IT 관리 시스템 개발 및 운영)과 ISO/IEC 20000-2(IT 서비스 관리) 두 부문으로 나뉜다.
김영산 사장은 “ISO 20000의 재인증 심사 통과로 다시 한번 GKL IT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품질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