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그린·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서머 캐리백은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이다. 간편하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폴더블 형태로 보관 및 이용에 실용성을 높였다.
서머 코지 후디는 가볍고 부드러운 타올 소재로 제작해 기내와 호텔, 또는 물놀이 후 체온 유지가 필요할 때 등 휴가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핑크·블랙 2가지 색상과 사이즈에 구애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이날 오후 8시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별다방 라이브 ‘22 서머 e-프리퀀시 런칭쇼’를 통해 e-프리퀀시 증정품을 실물로 최초 공개한다. 주우재가 스페셜 버디로 등장해 이벤트와 증정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증정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1개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e-스티커 적립은 이달 10일부터 7월11일까지, 증정품 예약은 이달 10일부터 7월18일까지, 증정품 수령은 이달 13일부터 7월18일까지 가능하다. 단 서머 캐리백은 이달 20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한 방문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하는 사은 행사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지난 2013년부터 무료 음료쿠폰 등을 제공하다가 2018년부터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으로 증정하는 등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 여름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