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인기 명품 에르메스 ‘캘리백’을 메인 상품으로 내건 2회차 사은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 폴리니크 론칭 1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2차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폴리니크) |
|
폴리니크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총 3억1000만 원 상당의 사은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벤츠 E클래스,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캘리백, 롤렉스 시계,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삼성 스마트폰 Z폴드3, LG 스타일러, 애플워치 등을 준비했다. 지난 1회차에는 IWC 5007이 메인 경품이었다.
10월 5일 마감되는 2차 행사의 메인 경품은 에르메스의 ‘캘리백’으로, 행사 기간 내에 폴리니크 공식몰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은 온라인 자동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구매자는 7차 마감 후 1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피날레 행사에도 자동 응모돼 벤츠 E클래스를 비롯한 총 1억9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에 중복 당첨권을 갖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품목인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올해 2월부터는 인기 가수 영탁이 브랜드 모델로 광고에 등장해 대중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폴리니크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았다”며 “앞서 성황리에 종료된 1차에 이어 2차 행사에서도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