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발표는 탭조이와 파이브락스를 인수합병 후 양사 서비스를 통합한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다. 특히 퓨처 밸류 맵(Future Value MapTM)은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게임 사용자 개개인별로 미래 행동 양식을 예측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포함한다. 강력한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해 사용자를 심도있게 나누고, 각각의 사용자 행태 그룹에 따라 고유한 알고리듬을 적용해 행태 그룹별로 미래 행동 양식을 예측 분석해 보여 준다.
개발사는 이 예측 분석 결과에 따라 앱 내 구매를 유도할 지, 광고를 보여줄 지, 푸시 메세지를 보낼 지 등을 결정하며 수익 증대를 꾀할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오토메이션 기능은 이렇게 분석된 사용자 그룹에 따라 가장 적절한 순간에 최적화된 메세지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새로운 탭조이 플랫폼의 개발을 이끈 이창수 파이브락스 대표는 “이번 통합 플랫폼은 파이브락스를 구상하던 초기부터 생각해 온 것”이라며 “한국과 미국의 기술 기업이 만나 양사의 미래를 앞당기고 새로운 시장을 열게 됐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탭조이는 운영과 마케팅 전략을 즉각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분석(Actionable Analytics)과 사용자 미래 예측 분석을 제공한다. 개발사는 심도있게 나눠진 사용자 그룹 분석 결과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을 수행하고 고객 생애 가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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