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1:1 영어 전문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은 온라인 영어 ‘에이닷 온’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와 ‘20일 내신코어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20일 내신코어 패키지’는 예비 고1(중3)부터 고2까지, 내신영어 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초단기 과정이다. 고등학교 내신을 미리 준비하는 예비 고1, 꾸준히 내신을 공부하지만 교과서·부교재·모의고사가 여전히 어려운 고1, 기본 실력이 부족한데도 시험 성적을 바로 올리고자 하는 고2를 대상으로 긴 시간 동안 준비해야 하는 내신영어를 핵심만 빠르게 공부해서 끝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해당 과정의 가장 큰 강점은 하루에 한 권씩 학습하여 내신영어의 △어휘 △문법 △구조 △문해력 △독해 5가지 핵심 영역을 20일 안에 마스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어휘 영역에서는 내신 빈출 유의어, 반의어, 혼동어를 완벽히 정리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고, 문법 영역에서는 고등학교 교과서 기반의 핵심 문법 개념을 적용하여 학습할 수 있다. 문장의 구조 영역에서는 길고 복잡한 문장을 분석하고 해석하는 능력을 키우며, 문해력 영역에서는 지문의 주제와 핵심어를 구분하여 시험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마지막으로, 교육청 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디쉐어 ‘20일 내신코어 패키지’는 8월 1일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이닷 영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79개 에이닷 영어학원 지점 중 가까운 곳에 문의하면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디쉐어 관계자는 “‘20일 내신코어 패키지’는 어휘부터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지문까지 포함된 과정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빠르게 마스터하여 내신영어 실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 초단기 과정을 통해 많은 학생이 영어만큼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