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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고객 중심의 ‘접점경영’으로 올해를 하우징 매니지먼트 사업이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14일 밝혔다.
현장경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 경험관리를 체계화하고자 고객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재구성하는 접점경영을 본격 도입하겠다는 얘기다. 롯데자산개발은 접점경영에 대해 고객이 영위하는 일상생활에서의 사용·공유시점을 접점으로 인식하는, 한 차원 높아진 접근법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날 밤 이 대표는 어바니엘 염창역의 지하 주차장부터 1층 건물 주변, 상업시설, 옥상정원 등을 돌아보며 보안·시설점검에 나섰다.
이에 앞서 이 대표는 최근 롯데월드타워 레지던스 ‘시그니엘’을 돌아보고 입주민 안목에 맞는 다양한 특화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했다.
이광영 대표는 “임대는 물론, 분양사업에서도 분양 후 적극 하우징 매니지먼트 사업을 펼쳐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면서 “롯데의 주거서비스가 살고 싶은 곳을 넘어 살기를 추천할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