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경기도 최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4월 25일(금)부터 3일간, 수원 월드컵경기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1회 경기도 프랜차이즈 박람회(The 1st GyeonggidoFranchise Expo 2008)'은 경기 수도권 지역 중심의 창업희망자에게 관련 창업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지역밀착형 박람회가 요구됨에 따라, 지역내 프랜차이즈 창업아이디어와 아이템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TBBC(코리안 숯불바베큐) 이원성 회장은 “수도권중심에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관련 물류창고등 인프라가 많이 구성되어 있다.”며 “이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수 있게 이번 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 회장은 “이번 박람회에선 장안대 프랜차이즈학과 학생들이 도우미로 활동하면서 현장감각을 느끼며, 이들이 향후 업계 우수인력으로 지원하게 될것이다..”며 “앞으로 이와같은 원스톱시스템을 통해 경기도 일원에 인프라 및 창업환경이 크게 개설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박람회는 야외라는 잇점과 함께 박람회 기간중에 열리는 K-리그를 통해 잠재된 예비창업자와 소비자들의 관람이 높을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족단위를 공략하는 외식.유통.서비스업분야의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경기도 프랜차이즈 박람회 사무국 031-231-5510
www.ggfranchiseexp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