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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 한맥의 부드러운 풍미와 잘 어울리는 메뉴를 판매하는 업소들을 중심으로 이번 생맥주 판매처를 확대해 왔다. 올해 3월 기준 100곳이었던 판매처는 지난달 말 1000곳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생맥주 출시 당시 판매처를 올해 말까지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치를 조기에 달성한 것이다.
오비맥주는 여름 성수기 생맥주 확대에 박차를 가해 연말까지 판매처를 더 늘려 나갈 계획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부드러운 풍미와 거품이 특징인 한맥 생맥주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당시 세운 판매처 확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며 “한맥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