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9월과 10월 두 달간만 판매하는 가을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
씨푸드 브레드 바스켓은 바삭하게 구운 빵 속에 홍합, 오징어, 새우 등이 어우러진 해산물 볶음 요리를 넣어 만든 것으로, 메인 메뉴와 함께 맛 궁합을 선사한다. 또 바스켓 모양의 빵 속에 푸짐한 해산물과 야채가 담겨 맛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한다.
베니건스는 영양이 풍부한 제철 재료로 마련한 가을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 9월부터 10월 말까지 두 달간 판매될 이번 한정 메뉴는 제철을 맞은 대하, 버섯, 견과류 등을 주재료로 만들어 가을철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베니건스는 가을 대하를 이용한 샐러드와 파스타도 새롭게 선보였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를 재료로 만든 가을 대하 토마토 파스타는 살짝 씹히는 날치알이 맛의 재미를 더한다.
|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는 달콤한 고구마와 유럽풍 네 가지 치즈의 풍부한 맛을 담은 유러피안 `더블 골드` 피자를 출시했다.
더블 골드 피자는 바삭한 두겹의 크러스트 사이에 고구마무스와 4가지 고급 치즈(체다, 에멘탈, 모짜렐라, 까망베르)가 어우러져 고구마무스의 달콤함과 치즈의 풍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유러피안 요리피자다.
도미노피자는 `더블 골드` 피자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간 `더블 골드`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존 할인혜택과 함께 사이드디쉬가 반값에 적용돼, 최대 36%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