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항공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미래 잠재고객도 확보할 계획이다.
오는 5월부터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해 캐릭터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그간 제주항공은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국내와 일본·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항공사 인지도와 브랜드를 강화해 왔다.
지난 2022년 8월부터는 ‘잔망루피’를 모델로 삼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상품도 출시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