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기성기자]
기업은행(024110)은 교원나라자동차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한국교직원공제회 산하 교직원 및 직계가족, 교원나라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평생 연회비가 없는 `더 파인(The fine) 에듀카드(educard)`를 발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교직원들의 카드 이용률이 높은 여행, 문화, 외식, 쇼핑 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동통신사 등이 발급하는 멤버쉽카드 및 할인 쿠폰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해 실제로 고객이 체감하는 할인혜택을 높게 했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카드 사용액의 최고 0.3%를 포인트로 적립해 에듀카 보험 가입회원인 경우 자동차 보험료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자동차를 소유한 교직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에듀카 정비점 20% 할인 및 무상 점검서비스, 유명 호텔 및 아웃백스테이크, TGI Friday"s, 마르쉐, 씨즐러 등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서비스, 전국 유명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또는 무료입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항공권 상시 7%이내 할인 및 공무원 10% 별도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쇼핑시 전 가맹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주요 면세점 할인, 휴대폰 통화료 5%, 국제통화료 최고 88%, 온라인 서점 `리브로`에서 도서 30%, `알파` 문구센터 문구 5% 할인 등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