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신제품 ‘루나토Ⅲ’. (사진=에이스침대) |
|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가을 혼수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프레임 라인 ‘LUNATO’(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LUNATO Ⅲ’와 ‘BMA-1151’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와 가치 소비를 동시에 고려하는 트렌드 반영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했다”며 “편안하고 합리적인 스타일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필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루나토 Ⅲ는 고급형 프레임 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간결한 프레임 라인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의 광고 제품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인 BMA-1138의 리뉴얼 모델이기도 한 BMA-1151은 흰색 등 자연스러운 색상을 활용했다. 사이드 판넬 옵션을 선택할 시 USB 충전 포트가 내장된 별도의 수납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식 프레임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 있는 ‘호텔침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경우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에이스침대 구매 시 추가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에이스침대만의 항균 케어 프로그램인 ‘마이크로 가드 에코’가 5년 동안 무상 제공된다. 제품 구매 고객에는 금액대별로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