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에서 대학로 인기 뮤지컬 ‘빨래’와 함께 만든 ‘테크 X 뮤지컬 빨래 협업’ 특별 기념 세탁세제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 테크X빨래 에디션 3종. (사진=LG생활건강) |
|
뮤지컬 빨래는 우리 주변 소시민들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내용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선물한 순수 국내 창작 뮤지컬 작품이다.
테크와 뮤지컬 ‘빨래’가 콜라보한 이번 세제는 13년 동안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지킨 테크의 베스트셀러인 △테크 베이킹소다+구연산 △테크 진드기 사체 배설물 제거 △테크 실내건조 3종으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얼룩 분해 8종 효소를 함유해 얼룩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각각 1만6900원이다.
또 기존 테크 세제와는 다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프레시 브리즈 향’을 새롭게 적용해, 기분 좋은 은은한 꽃 내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3종 세제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사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뮤지컬 빨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 세탁세제에선 찾기 힘든 따뜻하고 색다른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과 노랫말을 제품 포장에 적용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세탁이란 평범한 일상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 X 뮤지컬 빨래 콜라보레이션’ 세탁세제 3종은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LG생활건강 레드위크 신제품 라이브’ 방송에서도 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