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용남 기자] 2011년 신묘년이 시작되면 많은 사람의 마음가짐도 새롭게 만들고 있다. 신년과 함께 새로운 기분으로 희망찬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신년 모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신년 모임장소를 찾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신년 모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신년 모임은 한 해의 시작을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보낸다는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만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해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각종 신년모임 장소로 ‘압구정 에 비슈라’를 찾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그리고 모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각종 신년모임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강남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압구정 ‘에 비슈라’는 최고급 해산물 요리부터 중식, 일식, 양식 등 25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음식은 신선한 식 재료를 바탕으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요리사 손에 의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프리미엄이 느껴지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인당 3만 원대의 가격으로 호텔급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맛볼 수 없던 값비싼 요리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대게와 꽃게, 회 등 값비싼 요리도 추가비용 없이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웰빙 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 요리사가 직접 즉석에서 해주는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스테이크도 즉석에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한 제대로 된 소고기의 맛도 느낄 수 있으며, 쌀국수 및 우동, 자장면, 짬뽕 등 면요리도 즉석에서 해주기 때문에 불지 않은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알아서 치워주는 최고의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번잡함 없이 깔끔하게 모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식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주류도 갖춰져 있어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도 있다.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신년모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넓고 세련된 공간, 합리적인 가격, 2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 등을 통해 최고의 모임공간을 제공하는 압구정 ‘에 비슈라’를 선택하는 현명함이 필요하다.
(문의 : www.ebish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