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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에 따른 과일 공급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정육 세트를 찾는 고객이 예년보다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전체 정육세트 물량을 늘리는 동시에 10만~20만원대 정육세트 품목도 확대해 과일 선물세트 수요를 흡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해처럼 이른 추석(9월 8일)이었던 2014년의 경우 한우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가까이 늘었다.
여기에 한우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15% 늘려 7만5000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100만원 이상 초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은 지난해보다 50% 늘리고 품목수도 기존 5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 최고가 한우 세트로 1++등급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최고 등급만 사용한 ‘현대명품 한우 넘버나인(250만원)’이 대표적이다. 구이용 갈비 1.6kg를 비롯해 안심·등심·살치살·토시살 등 구이용 부위(총 6.4kg)로만 구성됐다.
또 신선한 정육 선물세트에 프랑스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h’450 김형석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디핑소스 3종과 함께 구성된 ‘한우와 김형석 셰프의 디핑소스 세트(35만원)’도 새롭게 선보인다. 등심, 채끝로스와 함께 구성된 디핑소스 3종은 마늘과 양파, 대파로 만든 진한 오일에 아티초크를 넣은 아티초크 딥, 엔초비와 올리브를 다져 만든 타페나드 딥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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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른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예년보다 다양한 정육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신선도 관리 및 방역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