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은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 결과와 변화하는 주거 트렌드를 기반으로 어느 건설사에서도 시도하지 않은 혁신적인 연구와 분석을 지속하며 설계, 상품 디자인, 기술 등에서 총체적인 업그레이드를 완성했다. 새로운 e편한세상의 주거 가치를 담아 소비자가 꿈꿔온 가장 완벽한 집 ‘드림하우스’를 구현했다.
‘드림하우스’는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깨고 자유로운 배치와 연출이 가능한 20~60평대 총 세 가지 타입의 유니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과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e편한세상의 새로운 조경 철학을 경험하는 공간인 ‘드포엠 가든(dePOEM Garden)’,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는 10m 길이의 멀티미디어 공간 ‘드리밍 터널’이 구현돼 있다. 더불어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드림하우스 프리쇼’와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이 어우러진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등도 함께 선보인다.
’드림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이날부터 내년 3월 7일까지약 3개월 동안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드림하우스 운영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