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만능비빔장’
덕분에 고추장 대신 넣어 비빔밥과 비빔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삼겹살, 골뱅이를 찍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국내나 해외로 여행갈 때 휴대하기 간편. 팔도는 기존 판매 중인 시중의 비빔장 제품보다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 더 적합한 제품이라고 강조.
1993년 선보인 ‘아침에주스’는 냉장유통주스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서울우유의 프리미엄 과채음료 브랜드로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저온 상태로 유지하는 게 특징.
오리온은 기존 초코파이와 다른 새로
오리온의 간판 제품인 초코파이는 지난해 국내 매출이 사상 최대치인 1400억원을 돌파. 중국에서는 연매출 2000억원을 넘어서 지난해 초코파이 글로벌 연매출은 4800억원을 돌파해 역대 최고를 기록.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칩 초코파이는1974년 오리지널 초코파이를 개발할 때의 초심으로 돌아가 만든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의 완벽한 조화로 기존 오리지널, 바나나와 함께 파이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