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오픈한 관악점은 에이스스퀘어 31호점으로, 인근에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돼 있는 지하철 서울대입구역과 봉천역 사이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동선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층별 다양한 컨셉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제품이 전시되어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악점에는 신제품 ’자나(ZANA)’, ‘폴리아(FOGLIA)’를 비롯해 패밀리 침대로 손꼽히는 ‘BMA-1150‘, 클래식 스타일의 침대 ‘BSA103-3’, ‘BSA-143’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레임이 진열돼 있다.
또한, 최근 이사와 혼수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가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 트렌드를 고려해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을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을 준비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에이스스퀘어 관악점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고급 디퓨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이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에이스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스퀘어 관악점은 서울 도심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보다 가깝고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초대형 매장이자 다양한 콘셉트의 복합형 인테리어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상권을 기반으로 접점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