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은 슈퍼 스마트 패키지, 슈퍼 슬림 패키지, 슈퍼 스마트 라이프, 슈퍼 하모니의 네 가지 요소로 구성됐다.
슈퍼 스마트 패키지는 삼성전자 스마트TV 신제품 구매자에게 태블릿PC 갤럭시탭을 증정하는 행사다. 제품을 구매한 다음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 TV 제조번호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갤럭시 탭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슈퍼 슬림 패키지는 핑거슬림 벽걸이를 3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핑거슬림 벽걸이를 활용하면 TV를 액자처럼 벽걸이로 설치할 수 있다.
삼성전자 3D TV와 삼성 3D 블루레이를 동시에 구매하면 슈렉 3D 블루레이 타이틀을 증정하는 슈퍼 하모니 패키지도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하거나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을 참조하면 된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통해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TV 최고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삼성電, 점유율 희비 교차..D램 `웃고`, LCD `울고`
☞[특징주]삼성전자, 사흘만에 반등 시도
☞코스피 보합권 줄다리기..`중동사태 우려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