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새우 신제품..겨울 만두 공략

  • 등록 2016-11-30 오전 8:51:31

    수정 2016-11-30 오전 8:51:31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만두 소비가 급증하는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전략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제품을 확대하며 왕교자 시장 1위를 지킬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29일 프리미엄 냉동만두 신제품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출시했다. 비비고 왕교자 제품 종류를 늘려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매출을 1000억원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비비고 새우 왕교자는 ‘비비고 김치 왕교자’에 이은 비비고 왕교자의 두 번째 후속 제품이다. 새우와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통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했다. 고기와 야채, 새우 등 재료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존하면서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만두피는 3000번 이상 치대고 진공반죽해 촉촉함을 강조했다. 비비고 새우 왕교자 가격은 315g 2개 묶음에 7980원이다.

CJ제일제당의비비고 왕교자는 올해 매출(10월 누계)을 900억원 이상 달성하며 이미 지난 한해 매출(825억4000만원)을 훌쩍 넘어섰다. 지난 겨울철 성수기 단일 브랜드(냉동만두 시준)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고, 계절적 비수기인 여름철에는 월 평균 9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일본서 승승장구
☞CJ제일제당, 불맛 살린 냉동밥..'비비고 볶음밥' 2종 출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