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9일 프리미엄 냉동만두 신제품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출시했다. 비비고 왕교자 제품 종류를 늘려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매출을 1000억원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CJ제일제당의비비고 왕교자는 올해 매출(10월 누계)을 900억원 이상 달성하며 이미 지난 한해 매출(825억4000만원)을 훌쩍 넘어섰다. 지난 겨울철 성수기 단일 브랜드(냉동만두 시준)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고, 계절적 비수기인 여름철에는 월 평균 9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일본서 승승장구
☞CJ제일제당, 불맛 살린 냉동밥..'비비고 볶음밥'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