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고객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보안전문가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순간포착 사진공모전’의 시상식을 19일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가졌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출동대원을 포함한 ADT캡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만난 감동과 보람이 있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됐다. 공모 마감 결과 보안전문가로서 보람을 느꼈던 순간, 고객 감동 실천 순간, 행복의 순간 등 ADT캡스와의 일상을 담은 총 200여편 사진이 응모됐다.
응모된 사진들은 먼저 객관적 평가를 위해 외부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30편이 1차 선별됐다. 이어 전국 ADT캡스 임직원 1300여명이 참여한 공감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 등 총 17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고객 안전을 위해 폭설 속에서도 눈을 맞으며 출동차량을 정비하는 출동대원의 헌신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담은 새만금지사 정정환 출동대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상은 물안개가 피어나는 평화로운 경치와 ADT캡스를 조화롭게 담아낸 화성지사 박수영 대리가 수상했다. 대상·최우수상 수상자에게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됐다.
수상작들은 별도의 영상앨범으로 제작돼 임직원들에게 공유될 예정이며, 사내 커뮤니티와 고객 소식지 등 ADT캡스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내 안팎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대상을 수상한 정정환 주임은 “이번 공모전에 응모한 제 사진이 동료들의 공감을 얻고 대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전국 곳곳에서 근무하는 ADT캡스 직원들과 사진으로 서로의 애환과 즐거움, 보람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ADT캡스 ‘순간 포착 사진공모전’ 대상, 최우수상작. 사진=ADT캡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