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오는 9월 16일과 17일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 `크링(Kring)`에서 하반기 잡페어(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잡페어는 지원자들이 현대차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원자들은 자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5분 자기 PR`, 서류전형 위원들이 참가자들의 자기 소개서를 1대 1로 교정해 주는 `자기소개서 1대 1 클리닉`, `인재채용팀장과의 Q&A`, `영어 면접 체험`, `선배사원들에게 받는 직무 상담`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잡페어에선 지난 상반기 채용된 신입사원들이 자신들의 입사노하우를 지원자들과 나누고, 현업에서 일하는 대리급 직원이 직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2011년 입사자들의 우수 자기소개서, 합격수기, 실기전형 드로잉을 전시하고 채용면접 때의 복장과 표정을 통한 이미지 메이킹 강의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세부적인 사항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잡페어 관련 상세 정보는 오는 23일부터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에서 찾을 수 있다. 자기 PR세션, 자기 소개서 클리닉, 영어면접 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이날부터 영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하면 선착순으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
▶ 관련기사 ◀
☞기아차, 내년엔 판매단가도 현대차 턱밑까지 추격
☞현대차, 아태평양 매수 리스트에서 제외-골드만
☞미국차 한국서 덜 팔린다고?..통계의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