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드라이빙 클래스는 기아레드멤버스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초보 운전자들이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기아차는 지난달 13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약 한달 간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에서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해 총 60팀을 추첨했다.
오전조와 오후조로 나눠 각 60명씩 총 2차수에 걸쳐 진행된 ‘두근두근 드라이빙 클래스’는 토크쇼 형식의 이론교육 수업과 직접 체험하는 드라이빙 챌린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각종 차량 기본 상식과 관련한 게임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교육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도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각 상황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게 운전 및 정비용 장갑 세트, 안전용 삼각대 및 플래시 세트, 트렁크 정리함 등을 시상했다.
두근두근 드라이빙 클래스는 오는 10월경에 3, 4차수 수업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며 8~9월경에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기아레드멤버스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두근두근 드라이빙 클래스는 첫 차 구매 고객들이 간직한 첫 차에 대한 설렘은 남기고, 두려움은 없애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감을 선물해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개최
☞기아 첫 하이브리드 전용차 내년 출시.. 어떤 모습?
☞기아차, 7월 출시 신형 K5 실내모습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