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반복해서 말하지 않아도 올해만 수도 없이 대박주만 골라서 제시했다. 1월6일 400% 폭발한 엔알디(4월5일 또 추천해 100%)를 시작으로 160% 터진 큐리어스, 현대EP 110%, 코다코 80%, 이화공영 100%, 한일사료, EG 등 수도 없다.
여기에 지금까지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기포트 종목 중 이지바이오(3월 60%), 와이지-원(12월 300%), 리노공업(3월 40%), 도이치모터스(11월 100%) 그리고 수많은 IT와 자동차 관련주들까지 모조리 적게는 40~50%에서 많게는 300~400%씩 대박 퍼레이드가 터지고 있는 것이다.
굳이 반복해서 말하지 않겠다. 만약 올해 필자가 추천했던 종목만 몇 종목 골라 매수했어도 300~400%는 기본이고, 필자를 믿고 100% 따라 했으면 누적수익률 1000% 이상도 가능했을 것이다. 한마디로 종잣돈 1000만원만으로도 1억원까지 불리는데 불과 4개월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말이다.
거두절미하고, 필자는 다시 한번 초대박주가 예정된 초특급종목을 긴급하게 추천드린다. 이 종목은 빠르면 몇 일 내에 재료가 터질 경우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폭등주라 자신한다.
지금 이 순간도 세력들에 의해 매물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어 절대로 머뭇거리거나 지체할 시간이 없으며, 세력들이 제대로 붙어 작정하고 날릴만한 초대형 이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세력들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조용히 매집하기 바란다.
이번 프로젝트는 정부가 임기 초중반 4대강에 집중했다면, 이제 후반기부터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게 될 정책으로,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전세계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동사만이 유일하게 수혜를 볼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상위 1%자만이 점유하고 있는 것 같다. 모든 언론사들은 물론이고 종목게시판에서 조차 이와 관련된 글을 찾을 수 없을 정도다. 그러나 이번 극비 재료는 이변이 없는 한 5월 내에 터지는 즉시 단기 대여섯방 이상 상한가 터지는 것은 무조건이고, 10배 이상의 대박수익도 시간문제뿐일 것이라 본다.
또한 매수 후 기다릴 필요조차 없다. 지금 현 구간에 매수만 해두면, 다음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가장 최적의 매수 구간이다.
이제 더 이상 길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작은 호재에도 쉽게 반응하여 상한가 5~6번은 가볍게 뽑아낼 아주 중요한 매수급소자리에 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처럼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늘이 마지막이다. 이 종목이야 말로 단돈 백만원의 계좌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당신의 최초 대박종목이 될 것으로 본다.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큰손 붙었다, 이번주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3000% 노려볼 극비세력주, 지금이 마지막 기회!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