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모든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11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11월 더벤티데이는 픽업 오더 주문 시 모든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과 고구마라떼 10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더벤티는 11월 더벤티데이 특별 할인 쿠폰으로 오는 22일 출시되는 겨울 간식 신메뉴 2종 ‘미니 찐빵’과 ‘호떡’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데이 당일인 20일에만 발급받을 수 있으며, 겨울 간식 신메뉴 출시 후 5일간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앱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겨울 간식 신메뉴 할인 쿠폰을 제외한 더벤티데이 쿠폰팩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앱 픽업 오더 이용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11월 더벤티데이는 갑자기 찾아온 추위와 잘 어울리는 음료, 디저트 메뉴 할인 쿠폰으로 구성했다”며 “따뜻한 음료와 함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겨울 간식 신메뉴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