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푸라닭 치킨은 지난 13일 홍콩 정관오 지역 파크 센트럴 쇼핑몰에 현지 1호 매장인 ‘정관오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 푸라닭 치킨 홍콩 ‘정관오점’ 오픈을 맞이해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아이더스코리아 서기원 부대표(왼쪽에서 두 번째)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푸라닭 치킨) |
|
푸라닭 치킨 정관오점은 파크 센트럴 쇼핑몰 1층에 있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블랙 앤 골드에 화이트 컬러를 더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져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매년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이슈를 불러 모으는 한정판 시즌 패키지를 진열했다.
또한 매장에서는 푸라닭 치킨만의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와 토핑을 활용한 각종 치킨 메뉴 외에도 현지 반응을 고려한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함께 선보인다.
매장이 입점한 파크 센트럴은 홍콩 정관오(Tseung Kwan O, 將軍澳) 지역 내 위치한 주거·쇼핑몰 복합 단지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의 방문과 주목도가 높아 매장 판매, 테이크 아웃 등 다양한 방식의 고객층 확보가 가능한 주요 상권이다.
관계자는 “홍콩 정관오점은 현지 F&B 전문 기업인 New World F&B와 함께하는 푸라닭 치킨의 첫 해외 1호 매장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깊다”며 “오븐-후라이드 조리법, 특제 소스와 토핑 활용 등 푸라닭 치킨만의 독보적인 노하우가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 이번 홍콩 1호점 오픈을 이정표 삼아 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의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