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대상 ‘종가집’은 포장김치 성수기로 구매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이해 30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열무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에 한해 열무김치(500g), 총각김치(500g) 등 추가 김치를 증정, 제품 구성과 가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된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알람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지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힘입어, 앵콜 방송도 예정돼 있다. 쇼호스트 서경환과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운 여름은 지난 겨울에 담근 김장 김치가 동이 나는 시기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더위에 잃은 입맛을 살려줄 수 있는 다양한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