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에 1051㎡(약 318평) 규모로 마련된 분당판교점은 지하 1층·지상 1층 복층 구조의 인테리어 대형매장으로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2016년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 하우스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공간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전시했다.
KCC 관계자는 “분당지역 인구는 약 50만명으로 경기도 내 단일 구로서는 가장 많다”며 “분당신도시는 물론 판교신도시의 판교테크노밸리 내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만 7만 명이 넘는 주요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혼부부와 경제적으로 안정된 중산층이 몰리는 신도시인데다 최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초대형 마트 매장이 자리를 잡으면서 수도권 남부의 핵심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어 홈씨씨인테리어의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 누구나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서울과 분당, 수지지역을 오가는 버스 노선에 대한 버스 광고와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전시판매장을 알리고 있다”며 “이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