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KT가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및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KT는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도 획득했다.
KT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1등 서비스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 2017-12-26 오전 10:20:48
수정 2017-12-26 오전 10:30:43
|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주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