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영 이데일리ON '고래VIP클럽' 대표는 주식을 매수할 때는 반드시 3회에 분할하여 매매해야 한다고 말한다. 정 대표는 종목을 분할 매수한 후에 매수 가격 이하로 주가가 반락할 때도 절대로 추가 매수를 해서는 안되며 오히려 상승 추세를 보일 때 조건이 맞으면 2차 매수나 3차 매수를 하기를 권한다.
1일 오후 7시 이데일리TV '대가들의 투자 비법'에서는 정해영 대표가 상황과 흐름에 맞는 분할 매매의 원칙에 대해서 강의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데일리TV 홈페이지(www.edaily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강의 목차
- 분할매수와 일괄매도
- 종합주가지수 일봉 분석
- 현대건설(000720) 일봉 분석
- 신성홀딩스(011930) 일봉 분석
- 중외신약(067290) 일봉 분석
- 케이엠더블유(032500) 일봉 분석
- 이건창호(039020) 일봉 분석
위 화면은 7월 1일 저녁 7시 이데일리TV '대가들의 투자 비법'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동영상입니다.
'대가들의 투자 비법'은 이데일리TV(www.edailytv.co.kr)에서 매주 월~목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정해영 대표(나리넷)의 '고래VIP클럽'에서는 실시간 리딩, 시황분석, 투자전략, 종목추천 및 상담 등의 증권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데일리ON 홈페이지(http://on.edaily.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데일리 채널 안내
☞(방송 예고) <대가들의 투자 비법> 상황과 흐름에 맞는 분할 매매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