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기업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www.daiso.co.kr)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초콜릿, 사탕, 과자류 및 선물 바구니, 리본, 포장용품 등 발렌타인 시즌용품 80여종을 1천원~3천원대의 가격에 판매하는 ‘발렌타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선물 포장용품으로는 내추럴한 느낌의 크라프트를 비롯 다양한 무늬의 포장지, 리본, 라벨 스티커와 선물 바구니, 선물 박스 등이 1천원~3천원대에 판매된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경제 상황이 어렵다보니, 저렴한 비용으로 나만의 맞춤형 발렌타인 선물을 준비하는 알뜰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바구니와 포장지 등포장용품의 판매량이 늘고있어, 예년에 비해 판매량이 30%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소측은 다양한 생활용품 분야의 제품을 제조,생산하고 있는 국내 업체 중 상품 기획이나 상품 메뉴 제안을 통해 다이소에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협력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현재 주방용품, 욕실용품, 문구용품, 공구류,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 식품, 화장품, 미용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에 납품 상담을 위해서는 먼저 다이소 홈페이지 (www.daiso.co.kr)에 회원으로 가입 후 납품 상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 (031)289-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