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오는 3월 2025 영재고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2025 엠베스트 영재고 모의고사는 고등 메가스터디, 중등 엠베스트의 축적된 입시 노하우로 만든 영재고 입시 준비생 대상의 모의고사로, 기출과 유사한 높은 적중률, 전국 단위 합격선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누적 응시생이 1만4376명에 달하는 등 업계 최대 규모의(2023~2024학년도 영재학교 모의고사 시행 업체 간 응시인원수 비교 기준) 모의고사로, 출제 경향을 즉시 반영해 매년 문제가 신규 출제됨에 따라 학교별 유형에 최적화한 문장을 익히며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모의고사에서는 △학교별 맞춤 문항 △고품질 답안 첨삭 △상세한 성적 분석 △영재고 입시 전문가의 해설 강의 등이 차례로 제공된다.
각 답안의 가점/감점 요소를 철저히 분석해 평가 기준을 만족하는 서술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자신의 학습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실력 향상을 위한 방향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2025 영재고 모의고사는 오는 3월 12일 화요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답안지는 3월 20일 수요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성적 분석은 4월 8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