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 자가진단과 조기검진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금호타이어는 올해로 네번째 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금호타이어 임직원과 가족, 대리점주 및 협력사 직원 등 200여명이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마라톤에 참가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날 홍보부스를 마련해 시민에게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했다.
기부금을 낸 고객은 금호타이어 캐릭터 인형 ‘로로’를 받는다.
김수옥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함과 동시에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미국 자회사 지원 위해 667억원 대여 결정
☞금호타이어, 다음달까지 겨울용 타이어 예약판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