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 U+ 복합문화공간이다. 2020년 9월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MZ세대 대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는 LG U+ 갤럭시 Z 캠페인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거운 혜택을 펼쳐봐’ 컨셉에 맞춰 마련됐다. 오직 LG U+만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과 U+ 장기 고객 등 70여명이 행사에 특별 초청됐다.
이날 행사에는 LG U+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박진이 프로가 참석했다. 래원은 ‘Why Not Show’ 세션을 통해 LG유플러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나만의 갤럭시 활용 팁 등을 소개했으며 참가자들과 함께 ‘유독 메모리 게임’, ’TMI 밸런스 게임’ 등 레크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스탠딩 마술쇼, 케이터링, 가위바위보 경품 챌린지, 박진이 프로의 사인볼 이벤트를 비롯해 메종키츠네 에코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일상비일상의틈은 틈X갤럭시 콜라보 팝업 ‘틈 하우스 파티’를 8일까지 운영한다. 방문객은 파리의 하우스 파티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에서 갤럭시 Z 폴드4·Z 플립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