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계약으로 GS홈쇼핑은 중국 여행객(이하 요우커)들에게 관광과 쇼핑 테마를 적용한 지도 스타일과 언어를 반영한 위치기반 O2O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비오에서 개발한 위치기반 O2O 솔루션은 외국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지도 서비스다. 자체 보유한 지도를 기반으로 국문, 중문, 영문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관광명소, 맛집, 상점 등 다양한 위치를 손쉽게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기기와 PC로 사용 가능하다.
박주흠 다비오 대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세계 지도를 공급하는 업체라는 자부심을 갖고 국내와 해외 시장을 모두 아우르는 맞춤형 지도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위치기반 서비스가 다양한 산업에서 꼭 필요한 만큼 서비스 융합의 근간이 되는 지도를 기반으로 여행과 콘텐츠 등으로 서비스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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