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기존의 하나멤버스가 하나금융그룹 고객의 로열티 프로그램 역할이었다면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고객뿐만 아니라 디지털머니 기반으로 모든 고객들에게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로 재탄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나멤버스는 우선 여행·건강·쇼핑 등 생활밀접서비스 중심의 콘텐츠 제휴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급속히 발전하는 가상화폐시장과의 연계를 통한 디지털머니 비즈니스 확대를 준비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 여파로 잠재되어 있던 해외 시장을 겨냥해 외화 하나머니 기반의 모바일 결제·간편 환전·해외송금·ATM출금 등 다양한 해외특화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개편 이후에도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듣고 즉시 반영할 수 있는 상시 개편 체제로 운영할 것”이라며 “하나머니 애플리케이션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단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하나머니 결제와 송금,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해외여행, 해외직구, 투자, 재테크, 선물하기 중심으로 콘텐츠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카드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하나머니 손님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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