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웰메이드 ‘영웅의 본색’ 조회수 230만 돌파

영화 ‘영웅본색’ 오마주한 느와르 장르 콘셉트 영상
전속모델 임영웅 색다른 모습에 팬들 관심 높아
지난달 선뵌 ‘인디언 골프’ 라인 매출도 상승
  • 등록 2021-11-11 오전 10:22:52

    수정 2021-11-11 오전 10:22:52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된 ‘웰메이드(WELLMADE)’의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11일 세정에 따르면 지난 26일 공개된 영웅의 본색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2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웰메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웅의 본색’ 영상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 콘셉트로,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 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했다.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등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해 젊은 세대들에게는 흥미를 유도하고, 기존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캠페인과 함께 웰메이드 온라인 몰에서 진행 중인 ‘임영웅 스타일 기획전’에 대한 반응도 좋다. 캠페인 영상 릴리즈 후 기획전 유입률이 약 20% 가량 상승했으며, 최근 론칭한 골프 라인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이는 중이다. 지난달 세정은 가성비를 앞세운 골프웨어 ‘인디안 골프’를 선뵀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반응도 긍정적이다. 점주와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옷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기존 영상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콘셉트로 만족도가 높다’,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 콘셉트가 흥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국 매장과 공식 세정몰에서는 웰메이드의 21FW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오프가 진행 중이다. ‘영웅의 본색’ 임영웅 착장 제품부터 골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