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는 자동차 인·익스테리어 정기 관리 서비스로서 프리미엄(연 4회), 라이트(연 2회) 2종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며, 자동차 뿐만 아니라 바이크용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차량이 입고되는 동시에 블라스크 프로 디테일러가 최첨단 측정기를 통해 차량 전체 약 40포인트에 대한 도막 두께 및 광택 측정을 각각 진행한다. 측정한 데이터는 신차 평균 데이터와의 비교 분석을 통해 차량에 최적화된 외장관리 서비스 설계에 활용된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는 프리미엄 코팅 솔루션 5종으로 설계된다. 솔루션 5종은 신차 수준의 도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광택·초발수·내구성을 두루 갖춘 △유리막코팅제 3종(RX752 /RX520 /RX711)과 실내 가죽시트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프리미엄 가죽 코팅제 1종(LX 904), 유리의 발수력을 높여 완벽한 시인성을 오래 지속하는 △유리 발수 코팅제 1종(GX 910)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레이노는 고객이 언제나 안심하고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블라스크 ‘스마트 리페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가입 가능한 ‘스마트 리페어 서비스’는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덴트 및 스크래치로부터 고객의 보험료 할증 없이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자기부담금 발생 시 최대 50만원을 지원해 수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한편 ‘블라스크’ 제품과 서비스는 올 1월 기준, 블라스크 대리점 및 취급점 약 50여 곳에서 시공 가능하며, 시공점은 연내 200여 곳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