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스타크래프트 마케팅`으로 젊은층 공략

온게임넷과 `스타리그` 스폰서 조인식 가져
  • 등록 2005-11-23 오전 11:52:06

    수정 2005-11-23 오전 11:52:06

[이데일리 윤도진기자] 신한은행이 스타크래프트 게임으로 젊은층 공략을 시도한다.

신한은행 23일 본점 임원실에서 온미디어와 온게임넷 TV를 통해 중계되는 `신한은행 스타리그`의 스폰서 조인식을 체결했다.

신한은행은 젊은 층에 효과가 큰 `e-스포츠 마케팅` 을 본격적으로 추진 하기 위한 자체 로드맵을 수립하고 , 먼저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온게임넷의 스타리그 스폰서 제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는 최근 대기업들이 마케팅의 블루오션 분야로 인식하고 진출하고 있는 분야. 신한은행은 이를 "미래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신한은행 스타리그` 는 25일 조 추첨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5일 결승전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