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언 무상점검 등 고객서비스 강화

  • 등록 2004-05-04 오전 11:06:44

    수정 2004-05-04 오전 11:06:44

[edaily 안승찬기자] LG전자(06657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싸이언 무상점검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우선 5월 한달동안 싸이언 무상점검 서비스를 전국 주요 대학가에서 실시한다. 특히 1만원 미만의 수리는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LG전자는 전했다. 또 지난해 매미 수해지역인 마산, 통영 지역의 LG전자 에어컨 보유 고객에 대해 무료로 순회 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밖에 전국의 학교에 납품된 LG전자 프로젝션TV에 대해서도 교단 사전점검 서비스를 펼친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고객서비스 인지도를 한층 더 제고해 외산 가전과의 경쟁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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